ONE Label
ONE Label은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K-POP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는 글로벌 선도 레이블로, 2PM, Stray Kids, NiziU, NEXZ 등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Stray Kids는 빌보드 차트 70년 역사상 일곱 작품 연속 1위 진입을 달성한 세계 최초 아티스트로, 자체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를 통해 글로벌 탑 아티스트로서 K-POP의 가능성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K-POP 남성 그룹의 원조 아이콘 2PM은 지금까지도 완전체 활동을 이어가며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으며, 개별 활동에서도 아이돌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또한, 데뷔곡부터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며 일본 톱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NiziU, 2024년 데뷔 후 단 1년 만에 일본 부도칸 공연을 매진시키며 차세대 글로벌 퍼포먼스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NEXZ는 일본과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K-POP 성공 모델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ONE Label은 음악 · 콘텐츠 · 브랜딩 전 영역에서 혁신을 주도하며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미래를 이끌고 있습니다.
BLU:M
BLU:M은 아티스트 ITZY(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ITZY는 2019년 데뷔하여 각종 신인상을 휩쓸고 매해 성장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K팝 대표 퍼포먼스 퀸'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미니 앨범 'GUESS WHO'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에 진입했고, 미니 앨범 'CHECKMATE'는 '빌보드 200'에서 8위를 기록했으며, 이후 미니 앨범 ‘CHESHIRE’와 ‘KILL MY DOUBT’까지 3연속 밀리언셀링을 달성했습니다. 2024년에는 '전 세계 28개 지역 32회 공연'의 두 번째 월드투어 'ITZY 2ND WORLD TOUR '를 성료하며 '공연 맛집 그룹' 기세를 증명했습니다.
BLU:M은 아티스트 ITZY가 K-POP 대표 걸그룹으로 전 세계 더 많은 팬분들께 사랑받을 수 있도록 뮤직, 마케팅, 프로덕션, 디자인, 영상, 가수/배우 매니지먼트, 비주얼, 어드민 업무를 강화해 가겠습니다.
STRIDE
STRIDE에는 J.Y. Park, TWICE, KickFlip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J.Y. Park은 1994년 데뷔 이후 3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현역 아티스트이자, JYP엔터테인먼트의 CCO(Chief Creative Officer) 겸 대표 프로듀서로서 K-POP의 창의적 방향성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TWICE는 2015년 데뷔 이후 수많은 ‘최초’와 ‘최고’의 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시장에서 K-POP을 대표하는 월드 클래스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습니다. KickFlip은 2025년 데뷔한 신인 아티스트로 데뷔와 동시에 신인상 4관왕을 달성하고 롤라팔루자, 썸머소닉 등 글로벌 대형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주목받고 있는 차세대 K-POP 슈퍼 루키입니다.
STRIDE는 각 아티스트의 고유한 색깔과 캐릭터를 기반으로 음악, 비주얼 크리에이티브 전반의 방향성을 설계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유통/ 글로벌, 콘텐츠, 매니지먼트 전략을 통해 지속 가능한 아티스트의 성장을 이끌어갑니다.
SQU4D
SQU4D는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구성원이 모인 조직입니다.
담당 아티스트 NMIXX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참신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기획 · 제작합니다. 음악 · 비주얼 · 퍼포먼스 · 스토리가 유기적으로 연결된 콘텐츠를 지향합니다.
SQU4D의 구성원은 서로 존중하고 자유롭게 소통하며 많은 사람이 공감할 수 있는 최상의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서로를 통해 배우고 함께 성장하는 유연한 조직 문화를 가진 곳입니다. 장르와 포맷의 한계를 허물어 새로운 K-POP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데 집중합니다.
STUDIO J
STUDIO J는 "음악 본연의 가치"와 "아티스트 중심의 창작"을 지향합니다. 주류 음악에 국한되지 않고, 개성과 완성도를 함께 갖춘 음악을 제작해 왔습니다. DAY6, Xdinary Heroes 등 직접 곡을 쓰고 연주하며 자신들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내는 밴드 팀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DAY6는 2015년 데뷔 이후 꾸준한 발매와 공연을 통해 '믿고 듣는 데이식스'라는 수식어를 대중으로부터 얻었습니다. 그 결과 각종 음원 차트에서 괄목할 성과를 이루었으며, 2024년 고척스카이돔, 2025년 10주년 고양종합운동장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하여 'K-POP 대표 밴드'로서 입지를 굳혔습니다.
Xdinary Heroes는 2021년 데뷔하여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팀입니다. 대중성과 파격, 두 축을 중심으로 다양한 스펙트럼의 음악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2025년에는 월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함과 동시에 롤라팔루자 무대에 올라 글로벌 확장 가능성을 보여 주었습니다.
이후로도 더욱 큰 무대에 서기 위해 STUDIO J는 누구도 품지 못한 상상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성실함과 배려심 속에서 불쑥 튀어나오는 엉뚱함을 무기로 삼아 세상을 뜨겁게 달굴 콘텐츠를 선보이려 합니다.